새빛, 김종철 대표 ‘실전투자 집중강좌’ 개강

[아시아경제 구경민 기자]새빛증권아카데미는 오는 13일 오후 1시부터 김종철 대표의 ‘실전투자 집중강좌’를 오프라인과 온라인 생방송으로 동시 개강한다.

실전투자 집중강좌는 총 5회 10시간강좌로 ▲캔들과 이동평균선의 원리 ▲바닥과 천정을 판단하는 기준 ▲월봉·일본·분봉을 활용한 추세판단 ▲승률과 수익률의 패스워드 ▲종목 발굴 알고리즘으로 구성돼 있다.김종철 대표의 'KJC3단계 과정'은 실전투자과정, 세미프로과정, 프로고수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1단계인 실전투자과정은 주식투자자의 필수과정으로 한해동안 1000여명의 수강생을 배출한 강좌다.

김종철 대표는 "주식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시장의 큰 흐름을 이해하고, 시장 주도 종목군을 파악하는 안목이 필요하다"며 "개인투자자들은 이번 강좌를 통해 시장 추세를 파악하고, 최적의 투자 타이밍을 스스로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철 대표는 현재 주식정보라인 대표와 새빛인베스트먼트 공동대표로 활동중이다. 저서로는 25년 실전투자 기법을 정리한 '김종철의 1:1 종목발굴법' 및 '주식투자 1:1 매도기법' 등이 있다.'KJC 실전투자 집중강좌'는 온라인으로도 전국에 생중계하며 다시보기 동영상 서비스도 제공해 복습이 가능하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구경민 기자 kk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