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2, 미투데이서 만나자"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관심을 모으고 있는 게임 '스타크래프트2'를 만날 수 있는 공식 마이크로 블로그가 오픈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베타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는 게임 '스타크래프트2 : 자유의 날개'의 공식 미투데이 채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미투데이 채널 오픈을 기념해 200명의 친구 신청자를 스타크래프트2 베타 테스트에 초대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리자드에 따르면 '스타크래프트2' 공식 미투데이 채널은 스타크래프트2를 즐기는 사용자들이 빠르고 손쉽게 게임과 관련된 최신 소식과 정보를 나누고 친밀한 관계를 만들어가기 위해 개설됐다.

블리자드 관계자는 "스타크래프트2 미투데이와 친구 관계를 맺으면 친근하고 편리한 온라인 환경에서 스타크래프트2와 소통할 기회를 갖게 된다"고 설명했다.또한 스타크래프트2 공식 미투데이 채널 개설과 함께 오는 22일까지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리자드 측은 이벤트 기간 중 미투데이에 방문해 친구 신청을 하고 간략한 메시지를 남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을 스타크래프트2 베타 테스트에 초대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크래프트2 공식 미투데이 채널(me2day.net/starcraft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