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텍, 모바일 마우스 '옵티컬트랙패드' 공개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크루셜텍(대표 안건준)은 15일부터 18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모바일용 마우스 '옵티컬 트랙패드'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옵티컬 트랙패드는 컴퓨터를 조작할 때 사용하는 마우스와 똑같은 기능을 휴대폰에서 가능케 하는 부품으로 터치패드보다 정확하고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다.이번 행사에서 크루셜텍은 옵티컬 트랙패드가 탑재된 스마트폰, IPTV용 리모콘 등 다양한 기기에 탑재된 옵티컬 트랙패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지난해 크루셜텍에 투자를 결정한 인텔 캐피탈이 개최하는 비즈니스 미팅에서 세계적인 기업인 소니에릭슨(Sony Ericsson), 알카텔-루슨트(Alcatel-Lucent), 텔레포니카(Telefonica)과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배재훈 이사는 "세계적인 기업들과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차세대 입력장치인 옵티컬 트랙패드로 세계 모바일 시장에 우뚝서겠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