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사면 '디카'준다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는 설을 맞아 5일부터 자사의 내비게이션 ‘엔나비 S100B’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디지털카메라나 하이패스 단말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엔나비 S100B’를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디지털카메라 또는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무료로 받을 수 있다.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디지털카메라는 1000 만 화소의 후지필름 ‘파인픽스 Z37’로 3배 광확줌, 얼짱나비 기능이 지원되는 초소형 모델이다. 원터치로 동영상 기능을 조작할 수 있으며 SR AUTO 기능을 탑재, 자동으로 장면을 인식할 수 있게 했다. 또 PS(흔들림 방지), 마이크로 썸네일 기능을 지원한다.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는 AITS사의 2010년 최신형 모델인 ‘Tn eco’로 후불카드와 자동충전카드가 호환되는 제품이다.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를 사용했으며 건전지형이라 차량 내부에 선을 연결할 필요 없이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 LBS사업부 담당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두 가지 기기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조성훈 기자 sear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