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즈 이유-슈주 규현, 같은 곡 다른 느낌?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신인그룹 포커즈(F.cuz) 멤버 이유가 부른 OST를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이 리메이크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규현은 최근 '듣죠…그대를'이라는 제목으로 지난 4일부터 방송 중인 MBC 월화드라마 '파스타' OST에 수록, 그만의 음색으로 재탄생시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 곡은 지난 2008년 방영된 SBS 드라마 '식객'의 두 번째 OST에 수록된 곡인 '그대를 듣죠'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당시 포커즈의 멤버 이유가 불러 관심을 끌기도 했다.

팬들 사이에서는 "규현의 실력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이유도 이렇게 노래를 잘 할 줄 몰랐다", "똑같은 곡이지만 각각 다른 매력으로 잘 표현됐다"는 등의 의견을 표했다.

이유는 "'그대를 듣죠'는 처음으로 부른 솔로 곡이어서 당시 긴장도 많이 하고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 규현 선배님께서는 정말 훌륭하게 소화하신 것 같고, 평소 좋아하던 선배님과 같은 곡을 불렀다니 영광이다"라며 "또 앞으로 그룹 포커즈의 멤버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포커즈는 첫 디지털 싱글앨범 '지기(JIGGY)'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