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닷컴, 멀티앵글 다시보기 서비스 오픈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엠넷닷컴(대표 박광원)은 지난해 연말 '2009 엠넷 아시안 뮤직어워드'에서 선보였던 '멀티앵글'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멀티앵글 서비스는 아시안 뮤직어워드 생중계 당시 동시접속자 1만명을 돌파하는 등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따라 엠넷닷컴은 멀티앵글 서비스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 멀티앵글 다시보기 서비스는 수 개월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동방신기 3인의 개별 모습, 2PM의 대상 수상을 정확히 맞춰내는 지드래곤, 아이비와의 퍼포먼스에서 긴장한 모습의 닉쿤, 연예인석에 앉은 윤미래와 타이거JK의 축하 키스, 사담을 나누며 공연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자연스러운 모습 등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숨은 명장면을 제공해 보는 재미를 더해 준다.

엠넷닷컴이 제공하는 생방송 멀티앵글 서비스의 특징은 이용자 자신이 원하는 카메라 앵글을 직접 선택할 수 있고 운영자가 제공하는 채팅 창을 통해 이용자가 직접 카메라의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뮤직어워드 전체보기와 아티스트별 이슈 영상 골라보기로 구성된 다시보기 서비스는 엠넷닷컴 멀티앵글 페이지(http://multi-angle.m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