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크레이지 아카데미 "IT기기 살 사람 다 모여라"


[아시아경제 우경희 기자]삼성전자가 8일부터 오는 3월 28일까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2010 크레이지(Crazy)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996년 업계 최초로 시작한 ‘아카데미’ 프로모션은 첨단 IT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해 새 학기를 준비하는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아왔다. 특히 올해는 프로모션 개시 15주년을 맞는 해로 예년에 비해 한층 젊고 트렌디한 감성의 ‘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를 준비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는 PC와 MP3플레이어 등 IT제품의 주요 타깃이 젊은 층이라는 것에 착안해 열정을 상징하는 단어 ‘크레이지(Crazy)’를 이번 행사의 컨셉으로 정해 젊은 층에 보다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삼성전자는 ‘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 기간 중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PC 위주로 진행됐던 예년과는 달리 PC, 모니터, 프린터, 외장 하드디스크 제품 외에도 MP3플레이어, 디지털 카메라까지 10~20대가 열광하는 총 6가지 품목으로 행사 제품을 확대했다. PC는 새로운 운영체제 윈도우 7, 최신 인텔 코어 i 프로세서를 탑재한 신제품과 함께 자메이칸 옐로우, 큐피드 핑크 등 톡톡 튀는 애니콜 ‘코비’의 컬러로 갈아입은 울트라씬 노트북(X170) 및 미니 노트북(N150)도 선보인다.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노트북 가방, USB허브, 온라인 학습권 등 실용적인 사은품을, 일체형 PC 및 모니터 행사모델 구매 시에는 유명 브랜드 패션 백팩을 제공한다.

MP3플레이어 행사모델 구입 고객에게는 케이스와 함께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하며, 디지털 카메라 행사모델 구매 시에는 SD메모리카드(4GB)와 고급 융을 제공한다.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컬러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행사모델 구입 시, 제조사와 기종 등에 관계없이 사용하던 프린터를 가져오면 5만원 보상 판매를 실시한다.

‘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ec.co.kr) 또는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