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무료방송서 300% 시세파동 그려낼 종목 공개


아시아경제와 하이리치의 증권방송 제휴를 기념해 6일 오전 10시30분 시세 파동 초기의 선취매로 2007년부터 지금까지 놀라운 고수익을 거두고 있는 주도주 시세선점의 대가 '리얼'이 특별히 300% 이상의 시세파동을 만끽할 수 있는 핵심종목을 들고 투자자들 앞에 나선다.

'시장의 핵심종목 파악 및 시세선점'을 강조하며 이 부분만큼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는 리얼. 그는 지난해 12월 초 아이폰 테마의 숨은 보석주 옴니텔을 발굴, 무료방송을 통해 4000원대 초반 추천해 현재까지 100% 이상의 수익을 기록 중이다. 또 12월 말 제 2의 옴니텔로 추천했던 인스프리트 또한 바로 급등세를 연출하며 30% 이상의 수익을 거두고 있다. 당분간 아이폰을 비롯한 모바일 관련주의 강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추가 급등은 기본, 과연 몇 %대의 기록적인 수익을 거둘 것인지에 초점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리얼은 2007년부터 2009년까지 에이치앤티, 서울반도체, 한양디지텍, 디지텍시스템, 삼성전기, 서울반도체, LG화학 등으로 적게는 120%부터 많게는 1300%의 경이적인 수익률을 기록, 무수히 많은 급등 종목의 시세를 고스란히 수익으로 거둬들였다. 안정적이며 한결 같은 수익률 제공으로 오래 전부터 함께 해온 회원 비율이 가장 많으며 회원들로부터 절대적인 신뢰를 얻고 있다.

그는 “상승할 종목을 명확하게 선정하고 이를 선점하는 것만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길임을 오랜 주식투자 경험을 통해 내린 결론”이라며 “안정적이며 편안한 매매를 지향, 지난 12월 한달 간 150% 이상의 누적수익을 거두며 회원들의 분위기가 최고조로 달아오르고 있는 리얼의 엘리트클럽을 6일 방송을 통해 꼭 한번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리치는 4일간의 '무료 시황설명회' 참여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증권부>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