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빛, 세림의 '차트투자의 기술' 개강

[아시아경제 구경민 기자]새빛증권아카데미는 26일 오후 7시30분부터 '차트투자의 기술' 실전과정이 개강한다.

이번 강좌는 ‘차트투자의 기술’의 저자 임상현(세림) 직강으로 실시하며 올해 마지막 장세의 움직임을 제시하고 내년을 대비한 시황 전망과 차트를 통한 실전매매기법을 안내한다. 이평선과 시간론의 파동을 주제로 ▲이평선의 개념과 시간순환 원리 ▲장세 변곡과 추세 전환의 원리 ▲이평선과 시간론을 합성한 변곡점 투자 ▲급등주 포착 매매기법 등을 세부적으로 다룰 예정이다.임상현 이사는 "국내 장세의 변곡점을 알아내고 급등주의 매수 포인트를 잡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은 확실한 이론과 정확한 수치 계산에서 시작된다"며 "개인투자자들이 기초의 핵심을 잘 이해하고 시간론과 파동의 원리를 제대로 배운다면 매매의 확실한 기준이 잡힐 것"이라고 말했다.

임상현 이사는 현재 새빛에듀넷 이사, 새빛리서치센터 연구위원을 맡고 있으며, 저서로는 차트 투자의 핵심 매매법을 다룬 '차트투자의 기술'과 자연의 수를 응용한 투자서 '재미있는 숫자에서 배우는 주식투자'가 있다.

강의에 대한 문의는 새빛증권아카데미 www.assetclass.co.kr 와 전화 02-539-3935로 문의하면 된다.

구경민 기자 kk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