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웹진, 온라인분야 잇딴 대상 '겹경사'


[아시아경제 소민호 기자] 포스코건설(사장 정동화)의 주택분야 웹진인 'the# life'가 겹경사를 맞았다.

지난 23일 ‘웹어워드 코리아 2009’에서 웹진부문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25일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디지털에이전시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09 코리아 디지털미디어 어워드'에서도 웹진부분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로써 포스코건설 웹진인 ‘the# life’는 고객의 주요 관심사인 여행, 생활, 문화, 인테리어 등을 세심하고 심도있게 담아내는 고품격 서비스로 다시한번 고객의 인정을 받게 됐다.

'2009 코리아 디지털미디어 어워드'는 디렉터급 이상의 관련업계 실무진 54명과 관련산업을 대표하는 10인의 전현직 교수, 기관대표자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디지털미디업 업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상이다. 시상식은 12월 2일 건국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the# life’는= 크게 네 가지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우선 '다이어리 속 풍경' 카테고리는 '지구별 여행기' 코너를 두고 여행가의 감성과 체험이 녹아있는 글과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이 큰 볼거리다. '생활의 발견'은 계절의 컨셉에 맞는 생활트랜드를 다양한 각도에서 소개하고 주부 파워블로거에게 직접 듣는 인테리어, 살림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다. '문화채널 the#'은 '타인의 취향'과 자신의 인생을 한단계 반올림한 문화계 인사를 직접 인터뷰하는 '반올림 인터뷰', 공연정보를 모아서 보여주는 'on stage'로 구성돼 있다. '지금 the#에서는'에는 포스코건설의 현장탐방, 분양, 입주소식, 직원소개 및 포스코건설 건축 명소를 소개하고 있다.

소민호 기자 sm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