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비 재료임박, 재료 터지기 전 서둘러 매수하면 ‘부자’된다!

◈ 수익지존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금일 필자는 용광로처럼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을 소개한다. 연말 산타랠리까지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리게 될 기가 막힌 종목이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만약 이보다 더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거짓말 이거나 급등 중인 종목일 것이다.동사는 세계를 좌지우지할 핵심기술을 개발에 성공했는데 휴대폰, PMP, 노트PC, 데스크톱, TV 등 각종 IT제품에 반드시 들어가야 할 기술이기에 눈치 빠른 외국인과 기관이 이미 대규모 매입을 하고 있어서 지분공시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다.

또한 사상 최대 실적 행진은 물론 이거니와 1000%의 성장세를 보이는 기적을 이루었다. 국내외 업체 중 유일하게 삼성전자 모든 핵심 제품에 납품하고 있으며, 경쟁사인 LG전자에서도 제품을 지목하면서 대규모 계약이 물밀듯이 밀려오고 있는 등 세계적인 IT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러브콜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놀라지 말라! 기절초풍할 대형 호재가 있다. 자회사가 해외시장에 상장을 할 예정인데, 지분평가 이익이 수천억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기에 조그만 중소기업이 기적을 이룰 것이다. 사상최대실적 + 자회사 해외상장으로 주가급등은 불을 보듯 뻔하다고 자부한다. 첫째, 세계 최고 원천기술 특허 개발. 세계시장 독식한다

세계 최초로 원천기술을 특허 개발하고 신규 시장진입을 원천 봉쇄하여, 경쟁사 없이 수조원 세계시장을 독식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십개의 특허와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로열티 수입만도 엄청날 초 고성장 대박주다.

둘째, 사상최대의 실적! 순이익 1000% 폭증

사상 최대의 실적의 기록을 매 분기 갱신하고 있다. 실적이 몇 백%로만 증가해도 주가는 급등하는데, 순이익이 1000%대 폭증했다. 사상유례가 없는 기적 같은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다.

셋째, 주가에 기름을 붓듯 자회사의 해외거래소 상장 가능

주가는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다.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자회사가 해외거래소 상장을 준비 중이다. 수천억의 시세차익도 예상할 수 있기에 이보다 더한 대형호재는 없을 것이다.

넷째, 꿈의 IT제품에 꼭 들어가야 할 핵심기술!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는 삼성의 신성장동력의 핵심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글로벌 IT기업도 제품 확보에 혈안이 돼 있다. 핵심기술로 수조원 시장을 독식할 실질 수혜주다. 미래의 기술전쟁이라 일컬을 수 있는 대기업들이 혈안이 되어 있으며, 물량이 모자를 정도의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다섯째, 천원대 주가, 1만원 돌파 후 걷잡을 수 없는 급등 기대

실적폭증과 쏟아지는 호재에 놀란 외국인들이 미친 듯이 매수해 들어오고 있으며, 적정주가 5만 원대에 1/10수준도 안될 만큼 초 저평가돼 있다. 두 번 다시 보기 힘든 기회이자 주가가 타오르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작은 재료에도 순식간에 상한가에 들어갈 구조다.

주가가 급등할까 하루하루 조마조마한 마음뿐이며, 주가가 제자리를 찾아가기 위한 10년만의 장기 수직 대폭등 일보 직전에 있다.

[ 핫이슈 종목 게시판 ]
한국베랄/프럼파스트/강원비앤이/유라테크/중국식품포장/현대디지탙텍/대주전자재료/삼목정공/로체시스템즈/코미코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