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90배↑, 세계1위로 시장 휘어잡을 최첨단기술주

◈ 급 등 신 화 의 투 자 전 략

시장을 주도하는 수급 부재가 이어지며 어려운 장이 연출되는 듯 하지만 이번 조정만 잘 마무리 된다면, 시중의 유동자금이 실적가치주와 급성장주로 빠르게 몰리며 폭발적인 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이런 시점에서 대박 수익률에 목 말라 하는 투자자와 원금회복에 애타는 투자자들을 위해 2~3일 내에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 성장주를 찾아냈다. 세력들의 허접한 시나리오로 치고 빠지기식 종목이 아닌,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고 급등할 명백한 이유가 있음은 물론 급등 후 지속 상승이 가능한 위대한 성장 스토리가 있는 보증수표와 같은 황금주다. 앞으로 남은 올해는 이 종목 하나만으로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릴 수 있음을 확신한다.

동사는 신성장 첨단사업에 새롭게 진출해 전 세계를 한방에 놀라게 한 꿈의 2차전지 개발에 성공해 글로벌 1위 기업의 메이커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룩했고, 더불어 LED 핵심기술을 업계 최초로 특허 개발하는 등 초대형 호재가 즐비한 최강의 황금주다.

더욱이 실적시즌을 맞아 실적이 수백%만 증가해도 주가가 급등하는 현 시장 분위기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9000%의 실적급증을 보이며 최첨단 업체로 화려하게 변신하고 있는 것을 보면 거대세력이 주가를 마음놓고 띄울 확실한 명분이 있는 종목이다.분명하게 말하지만, 만약 이보다 더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거짓말 이거나 급등중인 종목일 것이다. 미래 신성장 첨단산업으로 중무장하고 대형사고를 치려는 이 종목은 거대세력이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하고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다.

따라서 내일을 기다릴 필요도 없이 지금 당장 매수해도 되는 무혈입성의 완벽한 매수구간으로서, 지수와 무관하게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 이기에 주식 초보자라고 해도 수익이 절로 날수 밖에 없는 최고의 종목임을 강조한다.

시세터지기 전에 매수해야 할 급등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사상 초유, 꿈의 2차전지 개발

상한가 몇방 치고 물러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전 세계가 깜짝 놀란 사상 초유의 제품이 특허 개발되어 양산에 돌입한다. 기존 상식을 완전히 뛰어넘는 기가막힌 제품으로, 시장이 전혀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글로벌 1위 기업의 배터리 메이커로 선정되었고, 이제 재료 발표되면 날라가는 일만 남은 것이다.

둘째, 상상불가, 차세대 LED 핵심기술 개발

천하의 S사도 부러워할 LED 핵심기술을 업계 최초로 특허 개발했다. 이 기술은 글로벌 1위 기업도 개발 못한 차세대 LED 핵심기술로서, 그 대단한 개발을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자랑스럽게 이룩해낸 것이다. 이제 대형 호재를 주가에 반영되기 위해 급등을 저울질하고 있는 상황으로 놓치면 실로 아까운 IT 대박주이다.

셋째, 실적 9000% 폭증, 초고속 성장 스토리에 주목하자

실적이 몇 1000%만 증가해도 대박이 나는데, 실적이 9000% 대로 급팽창했다면 주가가 얼마나 폭등할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복리에 복리를 더한 성장세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초고속 성장 스토리에 주목해야 할 야심찬 기업이다.

넷째, 치열한 물량쟁탈전으로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5개월 전부터 거대세력이 싹쓸이 매집한데 이어, 최근에는 실적폭증과 쏟아지는 호재에 놀란 외국인들이 미친듯이 매수해 들어오고 있다. 이러다 매수할 짬도없이 날라가 버리면 어쩌나 조마조마한 마음이다. 더욱이 며칠 사이 마지막 남은 전고점 매물을 걷고 의도적으로 흔들어, 심약한 개인 물량까지 싹쓸이 매집하며 일을 내고 있다.

다섯째, 적정주가 1만원, 그러나 현주가 천원대의 초저평가

세계를 호령하는 원천기술과 폭발적인 실적증가세에도 불구하고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저평가 되어있다. 적정주가는 최소 1만원은 되어야 하지만 현주가는 천원대의 과도한 저평가 상태에 머물고 있다. 상장이후 이렇다 할 시세를 한번도 내지 못한체 흑진주처럼 시장에서 철저하게 숨겨져 왔으나, 이제 주가가 제자리를 찾아가기 위한 10년만의 장기 수직 대폭등 일보 직전에 있다.

이날 급등신화가 소개하는 ‘세계1위로 시장을 휘어잡을 단 하나의 최첨단 IT 종목’은...


[ 핫이슈 종목 게시판 ]
오공/SG&G/케이엠/KTH/브리지텍/STX팬오션/뉴프렉스/한일이화/크린앤사이언/에듀패스/대주산업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