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걸이형 정수기 '그린비' 출시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진행워터웨이(대표 심학섭)가 벽걸이형 직결정수기 '그린비(모델명 JHW-GREEN)'를 출시했다.

그린비는 물탱크가 없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벽에 걸 수 있도록 설계, 공간 차지를 최소화한 제품. 정수된 물이 물탱크에 저장된 후 공급되는 기존 정수기 방식과는 달리 물탱크를 없앤 직결 방식이어서 저수조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물때나 세균증식 등 2차 오염 생성을 근본적으로 차단한 것이 특징이다. 인공필터가 아닌 천연 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미네랄 복합필터를 통해 각종 중금속 등 유해요소는 제거하고 미네랄은 살려 우리 몸과 동일한 pH7.4~7.6의 인체에 가장 안정적인 물을 만들어 준다.

기존의 블루, 화이트, 그린, 레드, 블랙의 5가지 컬러에서 와인, 실버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주방 어느곳에서도 잘 어울린다.

살균력이 뛰어난 아연수 발생기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 필터 유지기간이 1년 이상으로 경제적이며 자주관리를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것도 장점이다.심학섭 진행워터웨이 대표는 "수처리 사업을 해오던 회사 특성을 살려 좋은 물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건강한 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고자 그린비를 개발하게 됐다"며 "비좁은 주방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출시, 앞으로도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행워터웨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서울 디자인 올림픽 2009'에 그린비 생수 2만병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무료체험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가격은 75만9000원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