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로 가족사랑 뽐내고 황금여행 떠나요"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빙그레 '투게더'가 제4회 가족사랑 수기 공모전을 실시한다.

MBC 라디오 '양희은, 강석우의 여성시대'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사랑하는 내 아이에게'를 주제로 사연과 수기를 작성하여 공모한 응모자 중, 선별을 통해 방송에서 사연을 소개하며, '황금가족여행' 경품을 제공한다.'황금가족여행'은 수상자 가족과 여행 담당자간의 1:1 상담을 통해 최고급 맞춤형 여행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전담팀에서 여행 출발 당일 가정으로 직접 방문해 고급세단으로 인천공항까지 모시는 픽업서비스와 함께 담당직원이 직접 출국수속 등을 대행해주면서 여행준비단계를 최소화 해주는 세심한 서비스를 포함한다.

현지 여행지에서도 최고급 시설의 휴양리조트인 오션블루호텔에서 가족들만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풀빌라가 제공되며, 특히 최우수상 격인 가족상 수상자 가족에게는 인솔자가 직접 현지 여행에 동행해 여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직접 제공한다. 여행 중에 수반되는 식사 및 여행경비 등 모든 금액은 여행권에 포함돼 있으며, 기념사진 촬영 및 동영상 촬영 등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투게더 홈페이지(www.bingtogether.co.kr) 또는 여성시대 홈페이지(www.imbc.com)와 우편(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우체국 사서함 400호 MBC 여성시대 앞)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