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가을 신부 미백라인으로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눈부시게 아름다운 신부를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미백라인을 내놓았다. 설화수의 자정미백라인은 자정수, 자정수액, 자정미백에센스, 자정미백크림, 자정프로그램, 상백크림 총 6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자정라인은 칙칙함을 개선하고 항염, 진정효과에 좋은 백화사설초와 기미를 완화 시키고 피부톤을 개선시켜주는 대황뿐 아니라 미백 부스팅 효과와 보습에 좋은 닥나무 성분, 그리고 붓기 완화, 독소배출에 효과가 있는 감초 추출물까지 첨가하고 있어 투명한 피부로의 회복을 돕는다. 또 한방 원료를 소금물에 담근 후에 구워내는 염자 포제법을 적용하여 수(水)의 기운을 더하고 상극관계에 있는 화(火)를 정화시킴으로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효능을 강화했다.아모레퍼시픽의 또 다른 브랜드 헤라 더마 라인은 피부과 시술 기기의 원리를 적용해 초음파, 진동, 이온, 원적외선 등 다양한 단계를 가진 더마소닉(미용기기)다. 2단계 집중 케어를 통해 피부고민에 빠르고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홈 케어 제품.

집에서도 간단한 조작만으로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받는 듯한 효과를 부여해 신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집중 개선-재생의 간편하고 체계적인 2단계 시술로 색소 침착과 주름 및 탄력 저하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스팟 케어와 링클 케어 중 적합한 라인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집중 케어 단계에서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 촉진과 함께 다양한 피부 효능을 부여해 고민별 부위에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더마 스팟 클리어 세럼(7ml*6)·HD 크림(40ml)·더마 소닉의 가격은 45만원.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