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티볼리 침실세트', 다양한 수납 아이템 실속

한샘은 합리적인 가격과 부드럽고 따뜻한 컬러, 모던한 디자인, 강화된 수납기능을 갖춘 침실세트를 혼수 가구로 추천한다.

올 가을 대표 상품인 '티볼리(Tivoli) 침실세트'는 최근 유행인 미드 브라운 우드(Mid Brown wood) 컬러의 제품. 지나치게 세련되기보다는 익숙하고 편안한 컬러와 패턴의 고풍스러운 디자인 제품으로, 편안하고 안정된 느낌을 준다. 신혼부부들을 주 타깃으로 하는 만큼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옷장 내에 다양한 수납박스와 수납 아이템을 활용해 공간을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메리칸 월넛 무늬목에 수공예로 제작된 메쉬(mesh) 패턴 가죽을 결합해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을 표현한 '베네타(Veneta)' 제품은 클래식한 느낌의 단아한 실루엣과 브론즈 컬러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다양한 여성 패션 아이템을 수납하기 편리한 화장대, 캐비닛 겸용 콘솔, 5단 멀티 수납장 등 다양한 아이디어 수납 단품들도 함께 출시됐다. 한편, 한샘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신혼고객을 대상으로 '드림 프라이스(Dream Price)'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한샘인테리어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한 수납아이템(속옷정리함) 교환권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티볼리 등 신제품 옷장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스마트 수납박스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방배, 논현, 분당의 직매장에서는 다양한 혜택의 '여우 같은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샘인테리어 직매장에서 상담을 받은 후 받은 견적서를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견적금액의 30%를 할인해 준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