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열혈장사꾼' 차량 협찬

[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푸조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는 10일부터 발송되는 K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열혈장사꾼'에 대표 모델 308CC HDi와 쿠페 407 HDi, 607 HDi를 협찬한다.

열혈장사꾼은 박인권 화백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됐으며, 자동차 영업 사원인 '하류'가 자동차를 팔면서 인생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그린 트렌디 드라마.극중에서 매력적인 외모에 해박한 지식, 능통한 외국어 실력을 갖춘 영업본부장 승주는 쿠페 407 HDi와 푸조의 플래그십 디젤 세단 쿠페 407 HDi를 타고 나올 예정이다.

아울러 푸조의 청담 전시장과 송파 전시장은 극중 실력파 승주의 메인 오피스로 나온다.

아름다운 외모와 실력까지 갖춰 ‘4대 천황’이라 불리는 재희는 푸조의 스타일리시 쿠페-카브리올레 308CC HDi를 운전한다.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작품성 있는 드라마에 협찬하게 돼 푸조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 된다"면서 "더욱이 드라마의 내용 전개는 물론 주인공들과 차량의 이미지가 잘 맞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