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30% 저렴한 보상판매 실시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최대 30% 저렴하게 신 제품으로 보상받는 '2009년 여름 마지막 특별 보상 판매'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타사 제품을 포함해 기존 파인드라이브 제품을 반납할 경우 새로운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제품별로 각각1000대 한정 수량에 한해서만 진행된다. 특별 보상 판매 이벤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총 12만대를 판매해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1위를 하고 있는 제품 '파인 드라이브 iQ500'. 목소리로 조작할 수 있는 첨단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보이스3.0', 세련된 디자인의 '파인드라이브 스타일', 영어 학습이 가능한 '파인드라이브 iQ스페셜'이다.

보상판매를 받으려면, 파인드라이브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 후,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의 보상판매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구매제품을 선택하고 결제한 후 기존제품을 반납하면 새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인 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