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민대학 하반기 수강생 모집

서울시민을 위한 평생교육기관인 서울시민대학이 오는 11일부터 2009년도 하반기(제26기) 평생교육과정 수강생 모집을 시작한다.

서울시가 지원하고 서울시립대학교가 운영하는 서울시민대학은 1997년에 설립된 평생교육기관으로, 현직 대학교수를 포함한 우수한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그동안 배출한 교육생만 9만여명에 달한다. 이번 하반기 일반교육과정은 오는 9월부터 4개월간 청계천분교와 서울시립대에서 자치시민·문화교양·외국어·컴퓨터·자격증 등 7개 분야에서 총 84개의 강좌를 개설한다.

특히 사내 교육기반이 상대적으로 열악한 중소기업 직장인 등의 직무능력 및 고용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노동부 수강료환급 훈련과정으로 한국어교원양성과정 등 4개 전문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서울시민 또는 서울시 소재 직장인으로 이달말까지 서울시민대학 인터넷 수강신청 사이트(cec.uos.ac.kr)를 방문, 수강신청을 하면 된다.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민대학 인터넷 홈페이지(edu.uos.ac.kr) 또는 전화(2210-2790, 3785-2121)로 하면 된다.

조영주 기자 yjch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