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텐, 이색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아워홈이 운영하는 정통 일본 돈가스 브랜드 '사보텐'은 '스노우 서머(Snow Summer) 세트', '매콤한 닭가슴살 소바정식', '아삭김치소바정식' 등 이색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노우 서머 세트'는 따뜻한 돈가스 위에 시원한 무를 곱게 갈아 얹었다. 첫 맛은 시원하고 끝 맛은 바삭한 오로시카스, 두부의 담백한 식감과 바삭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두부후라이, 신선한 새우를 통째로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카스, 아삭김치소바, Moo샐러드, 상큼한 음료수가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2만9500원.

'매콤한 닭가슴살 소바정식'은 시원한 소바에 담백하고 고소한 오리엔탈 소스로 맛을 낸 닭가슴살을 고명으로 얹고 매콤한 고추장 소스에 비벼 먹는 음식으로 담백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담백한 두부후라이, 곱게 간 무와 폰즈 소스를 곁들여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오로시카스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만2800원.

아삭김치소바는 흔히 먹을 수 있는 소바에 한국의 김치를 접목시킨 퓨전 메뉴로 한번 씻어낸 김치가 아삭하게 씹히면서 시원함을 더할 뿐만 아니라, 고명으로 얹어지는 닭가슴살은 면요리에서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을 보충해준다. 또한 생강을 갈아 숙성시켜 생강 향이 살짝 나는 육수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두부 후라이와 오로시카스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만2800원.

한편 사보텐에서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말까지 생맥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두부후라이 등의 간단한 안주와 함께 생맥주 350cc한잔을 2000~4800원의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생맥주 메뉴 주문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연극 '늘은 도둑 이야기' 티켓, 사보텐 히레(로스)카스, 음료 1잔, 생맥주 350cc 1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