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여성 브랜드 성공 기대...목표주가↑

IBK투자증권은 1일 LG패션에 대해 여성복 브랜드 보강에 따라 성장성이 기대된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2만4000원에서 3만4000원으로 상향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이선애 애널리스트는 “의류 업황은 1분기에 저점을 통과한 것으로 판단된다”며 “인터웨이브와의 합병으로 인한 탄탄한 브랜드 라인업으로 LG패션은 업황 회복의 수혜를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지난 4월 LG패션과 합병한 인터웨이브는 여성을 타깃으로 한 바네사브루노(직수입), 질 스튜어트(라이선스), 질 바이 질 스튜어트(라이선스)를 전개하던 회사다. 세 브랜드 매출 합계는 연간 약 450억원 규모로, 작년 LG패션 전체 매출의 약 5.7% 수준이다.

LG패션의 올해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6.3% 증가한 2227억원, 영업이익은 7.5% 줄어든 334억원으로 추정됐다. 이 애널리스트는 “판매 단가 하락, 점포 신규 출점으로 올해 실적은 다소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나 매출이 성장하면서 규모의 경제를 이루고, 정상가 판매율이 상승하면 수익성이 빠르게 제고될 것으로 판단한다”고 설명했다.

여성복 브랜드를 보강한 것 이외에도 LG패션의 전략 브랜드 TNGTW가 순조롭게 확장되고 있다는 점, 기존에 취약점으로 인식되던 스포츠 브랜드를 보강하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요소로 꼽혔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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