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모텍, '내가 꿈꾸는 MID' 온라인 이벤트 열어


무선데이터 통신 전문기업 씨모텍(대표 이재만)은 본격적인 MID시장 진출을 앞두고 MID 마이크로 사이트(http://mid.cmotech.com)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이트 오픈과 함께 오는 7월까지 '내가 꿈꾸는 MID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MID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내가 갖고 싶은 그대로의 MID를 만들어 보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다. 이벤트를 통해 수집된 아이디어들은 소비자가 원하는 MID 개발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8월에는 심사를 거쳐 1등에게는 넷북과 무선인터넷 모뎀 및 1년 사용권, 2등에게는 무선인터넷 모뎀과 1년 사용권, 3등에게는 무선인터넷 6개월 사용권과 모뎀을 증정한다.

씨모텍의 최영호 실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MID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정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시장 활성화를 유도하는 동시에 씨모텍 신사업에 대한 비전을 재미와 즐거움으로 표현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씨모텍이 개발하는 MID는 고성능 휴대폰과 넷북의 중간 개념이다. 화면이 작아서 인터넷 활용이 불편한 스마트폰의 단점을 해소하고 넷북보다 저렴하고 작고 가벼워 사용 시간이 길다는 것이 그 특징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