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예측불허 박스권장 강력대응, "하반기 특급유망주 대공개"

※ 이 자료는 기사식광고 입니다. 아시아경제 편집방향과 다릅니다.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답답한 박스권장에 지친 개인투자자들의 고수익 반전을 도모하고자, "저위험 고수익 패턴의 대형실적주 및 급등재료주 발굴 분야의 국내 1인자 애널리스트 '미스터문', 시세주 초기 발굴의 대가 '리얼'의 무료특집방송을 긴급 편성해 7월 1일~2일 이틀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면서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하이리치는 특히 "미스터문의 방송은 작년 11월 이후 8개월 만에 실시되는 방송으로써, 최근 시장이 박스권 내에서 잦은 급등락과 주가 변동성으로 개인투자자들을 수익률 게임에서 소외시키고, 예측할 수 없는 급락 흐름으로 곤경에 빠뜨린 데 대한 특단의 조치로 어렵게 청원해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하이리치는 이와 관련해 "하반기 주식시장의 명쾌한 투자해법과 급등 1순위 주도주를 선점하는 단 하루만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 것"을 당부하며 "수익에 목마른 개인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방송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박스권장 특단의 조치, 미스터문 하반기 특급유망주 공개
미스터문은 7월 1일(am 10:00~11:30) <업종 대표주 및 급등 유망 테마>라는 주제로 하반기 실적장세 업종 대표주와 유망 종목군을 집중조명 한다.

그는 "하반기는 경기회복과 실적 개선에 힘입어 강한 상승 흐름을 연출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과연 어느 시점에서 본격적인 매수타이밍을 잡을 것인지, 명쾌한 해답을 제시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현 시점이 하반기 강세장을 코 앞에 둔 상황이지만, 단기적으로는 박스권 내에서의 급등락을 예측하기 어려운 구간인 만큼, 확실한 단기 시장 대응전략도 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는 섣부를 매매로 인해 초래된 손실은 향후 거머쥘 수 있는 고수익의 기회를 가로막는 최대의 적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리얼, 2단계 상승의 유망 주도주 집중조명
리얼은 "예측불허의 지루한 박스권장이 조만간 마무리 되고, 7~8월 중 3~4월장과 같은 2단계 상승장이 도래할 것이다"며 "7월 2일(am 10:00~11:00) 무료특집방송을 통해 2단계 상승장의 유망 주도주를 집중조명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리얼은 이에 대해 "3~4월 1차 상승장이 경기 회복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지수 연동력이 낮은 테마주의 순환매 흐름을 보였다면, 7월 이후 예상되는 2차 상승장은 지수 관련 대형주인 삼성전자를 비롯, 하이닉스, LG전자, LG디스플레이, 기아차, 현대모비스, 신세계, 롯데쇼핑 등 업종 대표주와 하반기 실적 호전 종목이 시세를 분출하는 실적장세가 될 것이다"고 전망했다.

이는 한국 기업의 2분기 실적이 전분기 대비 60%나 증가 했고, 경제성장률이 상향 조정된데다, 상반기 무역흑자도 190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 되는 등 다양한 경기 회복 시그널이 포착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리얼은 "강세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입이 기대되는 올 하반기는 놓쳐서는 안될 고수익 선점의 중요한 기로점이 될 것이다"며 "고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동참해야 할 중요한 방송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미스터문과 리얼의 무료특집방송은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 사이트(www.hirich.co.kr)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입니다. 자료제공(www.hiri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