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김준, 첫 솔로곡 뮤비에 김현중 우정 출연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김준의 첫 솔로곡 '준비 OK!' 뮤직비디오에 '꽃남' 김현중이 출연했다. 김현중의 뮤비 출연은 '꽃남'에 함께 출연하면서 우정을 다졌기 때문이다.

솔로곡을 준비하던 김준이 김현중에게 솔로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김현중이 뮤비 출연을 자청한 것. 두 사람은 말끔한 정장을 차려입고 '꽃남'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면서 연기 호흡을 맞췄다.

김준의 소속사 플래닛 905의 관계자는 "두 사람의 우정은 KBS 2TV 미니시리즈 '꽃보다 남자' 종영 이후에도 계속됐는데, 특히 김현중과 김준은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서 음악적으로 통하는 부분이 많았다"며 "김준이 첫 솔로곡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서로 많은 조언을 주고 받았다"고 전했다.

김준의 이번 솔로곡 '준비 OK!'는 문장 그대로의 의미와 '준, Be OK'의 이중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깔끔한 공간과 글래디 풍의 공간에서 젠틀하면서도 강한 남자의 이미지를 보여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댄서들과의 군무촬영 등으로 댄스 실력 역시 뽐냈으며 여자주인공의 유혹에 갈등하는 모습 등에서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김준이 속한 그룹 티맥스는 'F4 스페셜 에디션' 앨범에 이어 '꽃보다 남자' 일본판 OST, 티맥스 멤버들 각자의 싱글을 담은 앨범 녹음도 마쳤다.

한편, 이번 앨범은 오는 7월 9일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