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 개최

한국암웨이는(대표 박세준)가 대학생들의 넘치는 끼와 창의성을 펼칠 수 있는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25일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 UCC 공모전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웰빙과 자연, 운동, 건강 및 뉴트리라이트 브랜드와 관련된 재미있고 창의적인 주제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호나우지뉴 따라하기', '호나우지뉴 닮은 꼴 찾기' 등 뉴트리라이트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나우지뉴를 중심으로 한 소재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공모전은 개인 또는 6인 이하의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 형식은 동영상 파일이나 사진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응모한 동영상을 판도라TV 사이트에도 올리면 네티즌 조회수 및 추천수가 많은 작품에 인기상이 시상된다.

응모기간은 다음 달 30일까지이며 응모작은 한국암웨이 내부심사와 전문가심사위원단의 외부심사 등을 거쳐 수상작을 선정, 7월 중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 3팀에게는 100만원, 우수상 10팀에게는 50만원, 인기상 1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동영상 부문의 경우 100팀에게 참가상 10만원씩이 주어진다.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과 수상작은 뉴트리라이트의 광고 및 홍보 제작물 및 마케팅 활동에 반영될 예정이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