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코리아, 여름 앞두고 무상점검 서비스



GM코리아(대표 김성기)는 오는 11일부터 23일까지(일요일 제외) 캐딜락과 사브 차량을 소유한 GM코리아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사업소 및 23개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2009 캐딜락-사브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서는 총 20여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행사 기간 중 부품 및 악세사리 20% 할인,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네이게이션 할인 장착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20여 개의 무상점검 항목은 냉각수, 워셔액, 파워스티어링오일,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에어컨,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다.

점검 항목에 대한 부품 및 액세서리에 대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질 뿐 아니라 일부 차종을 대상으로 네비게이션을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장착할 수 있는 혜택 및 네비게이션 지도 무상 업데이트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중 방문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위한 고객 대상 설문을 실시한다.

김성기 GM코리아 대표는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캐딜락-사브 고객들께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제공하기 위해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GM코리아 사업소 및 고객 상담센터(www.gmautoworld.co.kr, 02-3408-6222, 080-011-6222)로 하면 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