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지역 최강 클랜 가리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하는 1인칭 슈팅게임 '스페셜포스(SF)'에서 'SF클랜 지역점령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클랜(clan)은 온라인 게임을 함께 즐기는 모임으로 길드(guild)보다 규모가 작다.

이번 'SF클랜 지역점령전'은 국내 특정 지역 하나를 선택해 그 지역을 선택한 다른 클랜들과 게임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 결과에 따라 해당 지역에 대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오는 25일까지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클랜이 그 지역을 점령하게 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역 점령 클랜들에게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각 도에서 가장 높은 포인트를 획득해 1위를 한 클랜에게는 포상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각 시에서 1위부터 5위까지 클랜에게도 다양한 상품과 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특히 서울시와 6개 광역시 점령자에게는 도 점령과 같은 혜택이 부여된다.

또한 참가한 전체 클랜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이번 'SF클랜 지역점령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