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황금연휴 특수 잡기’

캠핑카·내비게이션등 나들이 용품 쏟아져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홈쇼핑 업체들이 캠핑카 렌트 서비스와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나들이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CJ홈쇼핑이 운영하는 CJ몰(www.CJmall.com)은 지난 28일부터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통해 캠핑카 렌트 서비스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캠핑카는 이번달에 제작된 최신 차량으로, 차량 내외부의 인테리어는 물론 최적화된 공간활용을 자랑한다. 단독 론칭을 기념해 각종 할인혜택까지 제공돼 황금연휴 기간에 캠핑카를 이용하는 가족들의 부담을 덜어준다는 계획이다.

나들이 준비 상품도 인기다. 현대홈쇼핑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현대유비스 내비게이션은 지난 월요일 1시간 방송에 1800대 이상이 판매됐을 정도로 높은 호응을 받았다. 현대홈쇼핑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여행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각종 레포츠 상품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GS홈쇼핑은 긴 휴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상품들을 판매중이다. 유난히 더운 봄 날씨에 편하게 입으면서도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캐주얼 의류 '아트피버 아프 티셔츠'는 15명의 개성 있는 아티스트 그룹 '아트 피버'에서 직접 선보인 일러스트 아트 제품이다.

이밖에 외식 대신 집에서 저렴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씨즐러 바비큐 폭립', '윤상섭 돼지 왕구이'과 같은 홈쿠킹 상품도 준비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