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스마일 주유소 찾고, 선물도 받고!"

현대오일뱅크가 28일부터 오는 6월 8일까지 42일 동안 전국 820개 주유소에서 '오일뱅크 굿 서비스 페스티벌' 행사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중 보너스 카드 고객이 주유한 후 환한 웃음과 미소로 인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주유소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주유권과 엔진오일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응모권을 접수한 주유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1년 무료 주유권(216만원 상당)'을 제공하고, 60명에게는 ‘1개월 무료 주유권(18만원 상당)’을, 900명에게 ‘1회 무료 주유권(4만5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고객 전원에게 엔진오일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이와 함께 대오일뱅크는 고객으로부터 추천 받은 주유소의 서비스 점수를 합산해 상위 200 군데 주유소에 '미소상'·'인사상'·'고운 말씨상'을 시상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보너스카드 고객은 행사 주유소에서 배포하는 서비스 평가 응모권을 받아 회사 홈페이지(www.oilbankcard.com)내 행사 페이지에 접속, 입력하면 행사에 참여할 자격을 얻게 된다.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