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앨범 '블루브랜드2', 21일 온라인 공개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힙합퍼들이 뭉쳐서 만든 ‘블루 브랜드 Part2’ 음원들이 21일 온라인에 공개된다.

‘블루 브랜드 Part2’에는 리쌍의 길이 부른 ‘아픈 번호’, 김진표의 ‘쿨하게 헤어지는 방법’, MC스나이퍼의 ‘밀리언 달러 베이비(Million Dollar Baby)’, 슈프림팀의 ‘말 좀 해 줘’ , 버벌진트의 ‘사랑을 느낄 때…’ , 아이콘의 ‘감기’ , 블루 브랜드의 ‘예스터데이 (Yesterday)’ 등이 수록되어 있다.

‘블루브랜드’ 앨범 제작사인 드림앤트루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Part1이 공개 되자 마자 Part2의 음원 오픈에 대한 문의가 쏟아졌다” 며 “Part2 또한 음원이 공개되기를 기다리는 음악팬들이 많다.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이 참여한 옴니버스 앨범인 만큼 그 기대치도 높은 것 같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된 ‘블루 브랜드’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는 ‘Part1 , Part 2’ 로 음원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색다른 방식을 택했다. 오프라인 앨범 구매자들은 트랙 전곡을 한꺼번에 감상할 수 있지만 온라인에서는 음원 발표시기를 달리했다.

이미 지난13일 선 공개한 장근이&조이의 ‘마지막 거짓말’는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MC몽의 ‘심플 러브 (Simple Love)’ 는 벅스 음악 차트 1위를 차지 했으며 배치기의 ‘궁금해 가끔’, 조PD의 ‘스프링 스프링 (Spring Spring) 이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어 한터 정보 시스템의 편집 음반 실시간 차트 에서도 1위를 차지해 오프라인 음반 반응 또한 뜨겁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