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프로야구 개막 축하 페스티벌'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KBO 공식인증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2009 프로야구 개막 기념 축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009 프로야구 개막 축하 페스티벌'은 프로야구의 성공적인 개막을 기원하는 이벤트로 오는 4월 2일부터 5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페스티벌은 총 4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모든 슬러거 회원들에게 게임 내에서 2009년 프로야구 최고의 유망주를 획득 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을 100% 증정하고 기간 중 신규 가입자들에게는 선수들의 능력을 높여주는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여기에 사용자가 게임 내에서 홈런을 치면 게임머니를 지급하는'홈런 대잔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슬러거 컴백 이벤트'도 열린다. 일정기간 슬러거에 접속하지 않은 사용가 오는 4월 7일부터 5월 9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면 '국제대회 대표선수 드래프트권', '신인왕 드래프트권' 등 게임 내 베스트 아이템을 선물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슬러거사업팀장은 "슬러거는 프로야구 개막을 손꼽아 기다린 야구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구단 제휴를 통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야구팬들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2009 프로야구 개막 축하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