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PMP, '레이디 가가' 스페셜 에디션 출시


[아시아경제신문 고경석 기자]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 팝 여가수 레이디 가가의 열풍이 PMP 기기에까지 이어지고 있다.

아이리버 측은 올해 첫 번째로 선보일 신제품인 PMP ‘피플 P7’ 의 ‘레이디 가가 스페셜 에디션’을 제작,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플 P7’은 얇고 간결한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으로 아이리버가 디자인과 성능에 총력을 기울여 선보이는 2009년 새 PMP 모델이다.

이 제품에는 레이디 가가의 데뷔앨범 '더 페임(The Fame)'의 15곡 전곡 및 국내 라디오 및 케이블 차트 1위를 기록한 ‘저스트 댄스(Just Dance)’와 빌보드 3위에서 상승 중인 ‘포커 페이스(Poker Face)’의 뮤직 비디오 그리고 레이디 가가의 사진들이 담긴다.

아이리버는 자사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 MP3 플레이어인 E50 모델도 한정 수량 ‘레이디 가가'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한다

한편 레이디 가가의 데뷔 앨범 '더 페임'은 지난 해 9월 발매돼 지난 그래미어워즈 베스트 댄스 레코딩 부문 후보에 올랐고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지에서 플래티넘 세일즈를 기록했다.

또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고 첫 싱글 ‘저스트 댄스’는 빌보드 및 영국 싱글 차트 3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레이디 가가는 오는 6월 아시아 지역 공연 및 홍보 투어를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