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대박예감 브랜드] 포장이사 서비스 전문 '현대이사몰'

흠없는 깔끔 이사 원스톱 서비스


'현대이사몰(www.h24mall.co.kr)'은 2003년부터 전국망을 갖춘 포장이사 프랜차이즈사업을 진행해 전국 대도시에 브랜드인 'h24mall' 차량으로 고객을 찾아가고 있다. 또 2006년부터 업계 최초로 클린업 홈케어 이사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본격적인 가맹점 전개에 나서고 있다.

클린업 이사 서비스는 이사를 진행한 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다시 한번 가정에 방문해 전날 이사를 하면서 마무리되지 않은 이사물품을 다시 정리하고 이사 과정에서 발생한 미세한 스크래치 등을 복원해 주는 작업이다.

동시에 고성능 진공 청소기로 집안 및 사무실 구석구석을 깨끗히 청소하고 독일제 고급 스팀청소기로 침대, 소파, 바닥에 숨어있는 진드기를 박멸해 주는 등 고객의 건강을 위한 클린 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홈케어 서비스 제공시 포장이사에 관한 품질을 고객에게 체크를 받는 해피콜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번이 아닌 두번 이상의 체크를 통해 고객께 정성을 다하는 세심한 지원과 서비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업체는 단순하게 이사에서만 멈추지 않고 현대이사몰(인테리어사업부), 현대이사몰 청소브랜드(하이클린업) 포장이사브랜드(h24mall), 가정살균홈케어브랜드(클린업) 등 네가지 서비스를 한번에 원스톱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 인테리어 비교견적 사이트(interior.cs21.com)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통 이사를 하게 되면 인테리어와 청소부분을 따로 알아보느라 많은 어려움을 겪는 것과 달리 현대이사몰의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하면 이사와 인테리어, 청소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고객은 필요한 부분의 정보만을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대이사몰은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노력, 완벽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남다른 신념과 고집, 그리고 정성을 다하는 세심한 지원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나아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자세를 잃지 않으며 최고를 지향하는 포장이사 전문기업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한다는 목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