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9:34 19.08.14

    블릿
    "한국은 단 한번도 성공한 적이 없다"…비웃는 日 누른 韓 집단지성
     "한국은 단 한번도 성공한 적이 없다"…비웃는 日 누른 韓 집단지성

    똑똑한 소비자, 이른바 '스마슈머(Smart+Consumer)'의 등장으로 유통산업이 요동치고 있다.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충분한 정보력을 갖춘 소비자가 가격과 제품의 질이라는 실용적인 소비에 나서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유통 장벽이 무너졌다. 유통기업...

  • 09:10 19.08.13

    블릿
    이슈 한번에 오너 사퇴…'가치소비' 앞세워 '호갱'은 없다
    이슈 한번에 오너 사퇴…'가치소비' 앞세워 '호갱'은 없다

    똑똑한 소비자, 이른바 '스마슈머(Smart+Consumer)'의 등장으로 유통산업이 요동치고 있다.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충분한 정보력을 갖춘 소비자가 가격과 제품의 질이라는 실용적인 소비에 나서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유통 장벽이 무너졌다. 유통기업...

1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