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터뷰②]김성규 "'반의반' 드라마·멜로 첫 도전, 촬영 재밌어"

최종수정 2020.03.23 12:16 기사입력 2020.03.23 12:16

댓글쓰기

[이이슬 연예기자]

[인터뷰②]김성규 "'반의반' 드라마·멜로 첫 도전, 촬영 재밌어"


배우 김성규가 ‘반의반’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김성규는 23일 오전 진행된 온라인 화상 인터뷰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2’(작가 김은희·감독 박인제)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최근 김성규는 tvN 드라마 ‘반의반’에서 음악인들 사이에서 인정받는 클래식 피아니스트 강인욱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액션과 로맨스 장르 중 어떤 게 더 익숙하냐는 질문에 김성규는 “액션은 익숙하다. 앞서 다수 영화에서 액션 연기를 많이 펼쳐왔기에 친숙한 장르다”라고 답했다.


촬영 중인 '반의반'에 관해 김성규는 “드라마는 첫 도전이다. 사랑이라는 감성이 있는 작품이라서 준비하며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까 고민도 됐다”며 “마냥 말랑말랑한 멜로는 아닐 것”이라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준비를 열심히 해서 촬영을 하고 있는데 나쁘지 않은 거 같다”며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킹덤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이창(주지훈 분)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김성규는 극 중 엄청난 총검술을 겸비했지만, 과거를 숨기고 있는 영신 역으로 분했다. 지난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