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경 소소풀, 1일1팩…피부쏙 마스크 3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애경 소소풀, 1일1팩…피부쏙 마스크 3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애경산업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이 부담없이 1일 1팩 할 수 있는 ‘피부쏙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소소풀은 ‘소녀가 소중하게 가꾸는 식물 정원’의 약칭으로 효능 좋은 식물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득 채운다는 의미를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소소풀 피부쏙 마스크는 신선한 피부를 위한 1일 1팩에 적합하도록 과일, 곡류, 야채 등의 자연유래 성분을 핵심 성분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수분과 영양 성분이 높은 배즙 발효 여과물,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부 톤업에 도움을 주는 율무 추출물, 섬유질과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피부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 성분을 각각 담았다.


소소풀 피부쏙 마스크는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홍삼씨, 잇꽃씨, 생강 등의 3가지 내추럴 오일을 배합해 만든 소소풀의 독자성분인 ‘그린 메디세라’를 함유해 보습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전 제품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소소풀 촉촉배 수분쏙 마스크는 건조하고 지친 피부, 극건성 피부용으로 보습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배즙 발효 여과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자연 유래 시트를 사용해 흡수성이 뛰어나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느낌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소소풀 맑은율무 뽀얀쏙 마스크는 생기와 톤업이 필요한 피부용으로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함유해 톤업에 도움을 주는 율무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자연 유래 시트를 사용해 흡수성이 뛰어나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느낌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소소풀 매끈양배추 모공쏙 마스크는 매끈함과 모공 관리가 필요한 피부용으로 섬유질과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 추출물이 거칠어진 모공을 매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지 흡착에 좋은 대나무 숯을 함유한 블랙 시트가 피지 흡착과 피부 정화를 돕는다.


소소풀은 피부쏙 마스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6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과 수원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