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애경 소소풀, 1일1팩…피부쏙 마스크 3종 출시

최종수정 2019.05.26 10:01 기사입력 2019.05.26 10:01

댓글쓰기

애경 소소풀, 1일1팩…피부쏙 마스크 3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애경산업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이 부담없이 1일 1팩 할 수 있는 ‘피부쏙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소소풀은 ‘소녀가 소중하게 가꾸는 식물 정원’의 약칭으로 효능 좋은 식물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득 채운다는 의미를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소소풀 피부쏙 마스크는 신선한 피부를 위한 1일 1팩에 적합하도록 과일, 곡류, 야채 등의 자연유래 성분을 핵심 성분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수분과 영양 성분이 높은 배즙 발효 여과물,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부 톤업에 도움을 주는 율무 추출물, 섬유질과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피부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 성분을 각각 담았다.


소소풀 피부쏙 마스크는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홍삼씨, 잇꽃씨, 생강 등의 3가지 내추럴 오일을 배합해 만든 소소풀의 독자성분인 ‘그린 메디세라’를 함유해 보습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전 제품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소소풀 촉촉배 수분쏙 마스크는 건조하고 지친 피부, 극건성 피부용으로 보습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배즙 발효 여과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자연 유래 시트를 사용해 흡수성이 뛰어나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느낌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소소풀 맑은율무 뽀얀쏙 마스크는 생기와 톤업이 필요한 피부용으로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함유해 톤업에 도움을 주는 율무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자연 유래 시트를 사용해 흡수성이 뛰어나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느낌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소소풀 매끈양배추 모공쏙 마스크는 매끈함과 모공 관리가 필요한 피부용으로 섬유질과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 추출물이 거칠어진 모공을 매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지 흡착에 좋은 대나무 숯을 함유한 블랙 시트가 피지 흡착과 피부 정화를 돕는다.


소소풀은 피부쏙 마스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6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과 수원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