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문제적남자' 이사강, 남다른 스펙 가족 공개…"아버지 치과의사·언니 디자이너"

최종수정 2019.05.14 10:15 기사입력 2019.05.14 08:50

댓글쓰기

사진= tvN ‘문제적 남자’ 화면 캡처

사진= tvN ‘문제적 남자’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이지은 인턴기자]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여러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약 중인 가족을 소개했다.


13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는 이사강이 게스트로 출연해 지적인 면모를 뽐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사강은 런던필름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대학원을 다닌 뒤 '투명한 강', '블링블링' 등의 영화를 만든 자신의 이력을 소개했다. 이사강은 자신이 작업한 뮤직비디오 수만 수백 편에 이른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여러 분야에서 활약 중인 가족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사강의 아버지는 국민훈장인 동백작을 받은 치과의사 이재윤 씨이며 언니는 겐조와 크리스찬 디오르의 디자이너로 까지 활약한 바 있는 이도이 패션 디자이너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아버지가 의학공부를 권하지 않았냐는 MC 전현무의 질문에 "아버지는 자기 세대 때는 현실적인 일을 하지 않으면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우리 세대에서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도 잘 살 수 있는 세대라고 믿었다. 그래서 정규 교육이나 그런 것이 꼭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셨던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이사강은 올해 1월 아이돌 그룹 빅플로의 론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사강은 "남편이 지금 군대에 가 있다. 2주 전에 가서 심정이 힘들다. 곰신 카페에 가입해 위문 편지를 보내고 있다"면서 론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지은 인턴기자 kurohitomi04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행운의 숫자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