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카페24, 서울교통공사와 협약…지하철 역에 '창업센터' 만든다

최종수정 2019.02.20 08:40 기사입력 2019.02.20 08:40

댓글쓰기

카페24, 서울교통공사와 협약…지하철 역에 '창업센터' 만든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카페24는 20일 서울 성동구 서울교통공사 본사에서 서울교통공사와 온라인 창업 지원을 위한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카페24의 온라인 창업 지원 노하우와 서울교통공사의 지하철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온라인 창업자의 온라인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하고 사업 활성화를 지원하는데 상호 협력키로 했다.


앞으로 양사는 ▲지하철 유휴공간을 활용한 온라인 창업 서비스 제공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을 위한 카페24의 전문 교육과정 개설 및 운영 ▲온라인 기업 성장 활성화를 위한 컨설팅 및 인프라 협력 등 온라인 창업 지원을 위해 다각도로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카페24는 내달 교대역과 경복궁역에 카페24 창업센터를 구축해 온라인 창업에 필요한 교육과 컨설팅, 스튜디오, 택배 등의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이번 협약은 신규 창업자는 물론 온라인 사업자를 위해 온라인 창업 지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카페24는 온라인 쇼핑몰들의 성장과 성공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