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위메프 '하이서울샵'에서 中企 우수상품 '날개'

최종수정 2018.01.25 09:55 기사입력 2018.01.25 09:55

댓글쓰기

위메프 '하이서울샵'에서 中企 우수상품 '날개'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이커머스 위메프와 서울산업진흥원(이하 SBA)은 양측이 공동 운영하는 중소기업상품 상설 기획전 '하이서울샵'매출이 시작 6개월 만에 330억 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위메프의 하이서울샵은 280여 개 특가 딜, 2361개 상품을 운영하며 우수 중소기업들의 상품을 소개해왔다.

하이서울샵의 성장은 위메프가 가진 전문적인 상품 큐레이션 역량과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인증상품 등 SBA가 소개하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이 만나 시너지를 낸 결과라는 평가다.

특히 어워드 인증상품인 '고원농산'의 '비벼먹는 곤드레나물'은 지난 3개월간 판매 수량이 5배 넘게 늘었다. 위메프 안에서만 2만2000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돼 관련 매출이 6000만원을 넘어섰다.
위메프 관계자는 "SBA와 협업 하에 진행 중인 하이서울샵 기획전에 대한 이용자와 파트너의 만족도가 높아지며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중소기업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서울샵 입점을 희망하는 파트너사는 서울유통센터(http://smc.sba.kr)에서 입점을 신청할 수 있다. 위메프와 SBA는 전문MD 심사를 거쳐 최종 입점 상품을 선정한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