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퍼주니어’ 김희철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정상적 활동 어려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희철

김희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컴백에 앞서 11년 전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정상적인 활동이 어려울 것 같다고 전했다.
17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11년 전 교통사고로 왼쪽 다리를 제대로 쓸 수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도 그동안 재밌고 즐겁게 활동해왔고, 아무리 아파도 웃으며 했습니다”라며 “근데 세월이 많이 흘러서인지 저도 겁이 많아지네요. 얼마 전 인생술집에서 얘기했듯이 발목 통증이 심해지는 경우가 잦아졌습니다”라고 과거 교통사고의 후유증을 언급했다.

또 “간혹 주변에서 농담으로 저에게 ‘에이 10년도 넘었으면 다 나은 거지’. ‘일부러 춤추기 싫어서 뺑끼 쓰는 거 아냐?’라는 말도 억지웃음을 지으며 넘겼습니다”라며 “참 사람이란게 ‘나는 괜찮겠지’, ‘나을 거야’라고 마인드 컨트롤을 해봤자 몸이 안 따라주면 저의 긍정적인 생각들과는 반비례로 더 아픔을 느끼게 되더라구요”라고 전했다.

이어 “결론은, 저희 슈퍼주니어는 11월 6일에 컴백합니다. 오랜만의 컴백이라 멤버, 팬 모두가 들떠있고 저 역시 들떠있었습니다”라며 “근데 제가 아마 정상적인 활동을 못 할 것 같습니다. 오래 기다려주신 팬분들 멤버들에게 다시 한번 미안한 마음을 전하지만.. 도저히 자신이 없네요”라고 오는 슈퍼주니어의 컴백 활동에 어려움이 있음을 밝혔다.
그러면서 “‘난 예능에서 열심히 하고 홍보를 해야지’라는 핑계로 이해를 시키고 용서를 받을 수 있다면 더욱더 감사한 마음을 갖고 웃고 재활치료를 받으며, 힘을 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제 이기심이 담긴 긴 글을 읽고 혹시나 불쾌함을 가지실 수도 있는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아무리 귀찮더라도 차에 타실 때 안전벨트 착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김희철은 2008년 8월10일 MBC TV ‘레인보우 로망스’ 촬영을 마친 뒤 멤버 동해 아버지의 빈소가 마련된 전남 목포를 방문한 뒤 서울에 올라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혀가 찢어지고, 왼쪽 발목부터 대퇴부, 엉덩뼈까지 철심 7개를 박는 대수술을 받았다.

한편, 18일 슈퍼주니어 소속사 SJ레이블 측은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김희철이 컴백에 앞서 고질적인 다리 통증이 걱정스러운 마음에 쓴 글이 확대해석된 것”이라며 “김희철은 슈퍼주니어 활동에 정상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