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의정부고 졸업사진, 알파카 패러디 "당근 물고 운동장 네발로 뛰어다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의정부고 졸업사진 알파카 패러디(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의정부고 졸업사진 알파카 패러디(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의정부고 졸업사진, 알파카 패러디 "당근 물고 운동장 네발로 뛰어다녀"

의정부고 학생들의 졸업사진이 연일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이번엔 알파카 패러디에 눈길이 가고 있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의정부고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테마의 사진들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의정부고 학생들은 다양한 패러디로 보는 이들은 사진을 볼때마다 터져나오는 웃음을 주체할 수 없었다.

수아레즈, 고승덕 변호사, 추사랑 등의 졸업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단연 압권은 '의정부고 알파카' 다.
알파카를 패러디한 학생은 흰색 탈에 긴 목, 톡 튀어나온 귀까지 진짜 알파카와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입에는 당근까지 물고 있는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의정부고 학생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알파카, 지금 운동장에서 뛰어다니고 있다"라는 설명이 덧붙여져 있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의정부고에서는 졸업사진 패러디와 관련해 학생들과 교감 선생님이 합의점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 패러디는 약 5년 전 졸업생 몇몇이 개성 있는 사진을 찍어 화제가 된 것을 시작으로 현재는 하나의 졸업문화로 자리매김해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의정부고 알파카 소식에 네티즌은 "의정부고 알파카, 당근 물고 있는거 재밌네" "의정부고 알파카, 역대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