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전
2019.05.24
다음
1
[포토] 자신감 넘치는 포즈

자신감 넘치는 포즈

영국출신 모델 데미 로즈가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다. 데미 로즈는 최근 자신의 SNS에 "Miss"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데미 로즈는 볼륨있는 몸매가 돋보이는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있다.

2
[포토] '긴 치마 휘날리며'

'긴 치마 휘날리며'

23일(현지시간) 72회 칸 영화제와 함께 진행된 에이즈재단의 행사에 참석한 모델들이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3
[포토] 해시태그 다정 '청순 섹시 다 가졌네 '

해시태그 다정 '청순 섹시 다 가졌네 '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출신 걸그룹 해시태그의 리더 다정이 맥심 6월호 표지를 장식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다정은 민소매 상의, 핫팬츠와 과감한 튜브 톱 드레스를 소화하며, 이웃집 소녀 같은 청순함과 섹시한 관능미를 드러냈다.

4
[포토] 아이돌 출신 여성의 '놀라운 근황'

아이돌 출신 여성의 '놀라운 근황'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엘린이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엘린은 자신의 SNS 계정에 "마지막..피곤하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엘린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풀장 안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5
[포토] '여러분 반가워요'

'여러분 반가워요'

23일(현지시간) 톱모델 하이디 클룸이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진행된 TV쇼 독일의 '넥스트 톱 모델'의 진행을 하고있다.

6
[포토] 방민아 '파격 변신'

방민아 '파격 변신'

걸그룹 출신 배우 방민아가 화보에서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방민아는 24일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2019년 6월호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방민아는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의 룩을 특유의 감각적이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으로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7
[포토] 마동석 '야 웃어'

마동석 '야 웃어'

배우 마동석이 23일(현지시간) 오전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열린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악인전’ 포토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8
[포토] 이주빈 '반전 매력'

이주빈 '반전 매력'

배우 이주빈이 숨겨놨던 춤실력을 과시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이주빈은 이날 방송에서 걸그룹 연습생 출신임을 밝힌 뒤 트와이스의 'FANCY' 안무를 추며 현역 아이돌 못지 않은 기량을 뽐내 보는이를 감탄케 했다.

9
[포토] '여성기업인 파이팅'

'여성기업인 파이팅'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아랫줄 왼쪽 여섯 번째)이 24일 서울 강남구 한국여성경제인협회에서 열린 여성기업인 간담회에서 정윤숙 여성경제인협회장(아랫줄 왼쪽 다섯 번째) 등 참석자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여성기업들이 창업이나 기업경영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 사항을 공유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며 이 과정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모아 정부정책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김현민 기자 kimhyun81

10
[포토] 발언하는 박영선 장관

발언하는 박영선 장관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24일 서울 강남구 한국여성경제인협회에서 열린 여성기업인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여성기업들이 창업이나 기업경영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 사항을 공유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며 이 과정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모아 정부정책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김현민 기자 kimhyun81@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