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전
2024.04.25
다음
1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전자제조산업전X오토모티브월드코리아'에서 3D프린팅으로 제작된 제품이 전시돼 있다.

2
[포토] 자동순찰로봇 시연 보는 관람객들

자동순찰로봇 시연 보는 관람객들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전자제조산업전X오토모티브월드코리아'에 참가한 관람객들이 자동순찰로봇을 보고 있다.

3
[포토] 이재명 "연금개혁에 적극 협력하겠다"…與에 처리 촉구

이재명 "연금개혁에 적극 협력하겠다"…與에 처리 촉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4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김현민 기자 kimhyun81@

4
[포토] 제37회 세계 전기자동차 학술대회 개막

제37회 세계 전기자동차 학술대회 개막

한화진 환경부 장관과 선우명호 EVS37 대회장 겸 세계전기자동차협회장을 비롯한 국내외 주요 내빈들이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37회 세계 전기자동차 학술대회 및 전시회'에 참석해 개막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5
[포토] 오세훈 시장, 한강 수상활성화 종합계획 발표

오세훈 시장, 한강 수상활성화 종합계획 발표

오세훈 서울 시장이 24일 서울시청에서 ‘그레이트 한강 프로젝트’ 후속 ‘한강 수상활성화 종합계획을 발표했다. 2030년까지 수상호텔 수상푸드존 수상오피스를 조성하고 한강 수상이 일상 공간으로 재탄생하게 된다고 했다.

6
[포토] 제37회 세계 전기자동차 학술대회 개최

제37회 세계 전기자동차 학술대회 개최

한동희 현대자동차 전동화시험센터 전무가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37회 세계 전기자동차 학술대회'에 참석해 강연 하고 있다.

7
[포토] 홍익표, 역대급 세수부족 사태 예상…"확고한 세수대책 제시하라"

홍익표, 역대급 세수부족 사태 예상…"확고한 세수대책 제시하라"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4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김현민 기자 kimhyun81@

8
[포토] 인사말하는 한화진 환경부 장관

인사말하는 한화진 환경부 장관

한화진 환경부 장관이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37회 세계 전기자동차 학술대회'에 참석해 인사말 하고 있다.

9
[포토] 최고위원회의 참석하는 이재명-홍익표

최고위원회의 참석하는 이재명-홍익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4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김현민 기자 kimhyun81@

10
[포토] 이재명 "국민 3명중 2명 채상병 특검 찬성…국민 명령 따라야"

이재명 "국민 3명중 2명 채상병 특검 찬성…국민 명령 따라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4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김현민 기자 kimhyun81@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