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42 19.06.23

    블릿
    신세계百, '쓱피쉬' 출시
     신세계百, '쓱피쉬' 출시

    신세계백화점은 23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간편하게 생선 요리를 할수 있는 에어 프라이어 전용 생선 '쓱피쉬'를 출시, 모델들이 소개하고 있다. '쓱피쉬'는 종이 호일에 갈치, 가자미, 고등어, 굴비를 순살로 소분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

  • 11:42 19.06.23

    블릿
    요즘대세는 간편식
     요즘대세는 간편식

    신세계백화점은 23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간편하게 생선 요리를 할수 있는 에어 프라이어 전용 생선 '쓱피쉬'를 출시, 모델들이 소개하고 있다. '쓱피쉬'는 종이 호일에 갈치, 가자미, 고등어, 굴비를 순살로 소분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

  • 11:41 19.06.23

    블릿
    요즘대세는 간편식
     요즘대세는 간편식

    신세계백화점은 23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간편하게 생선 요리를 할수 있는 에어 프라이어 전용 생선 '쓱피쉬'를 출시, 모델들이 소개하고 있다. '쓱피쉬'는 종이 호일에 갈치, 가자미, 고등어, 굴비를 순살로 소분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

  • 08:14 19.06.20

    블릿
    2030 홈술족, 마른 안주 대신 편의점 삼겹살·껍데기 즐긴다
    2030 홈술족, 마른 안주 대신 편의점 삼겹살·껍데기 즐긴다

    2030의 홈술(혼자 술을 즐기는 것) 트렌드가 편의점 안주의 정의를 바꾸고 있다. 20일 GS리테일 데이터지원팀이 올해 1~5월 기간 동안 안주류 매출을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대표적 술 안주인 마른 안주류(마른 오징어, 육포 등)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

  • 06:25 19.06.10

    블릿
    신세계푸드 ‘올반 찰핫도그’, 인기도 핫하네…1년만에 400만개 팔려
    신세계푸드 ‘올반 찰핫도그’, 인기도 핫하네…1년만에 400만개 팔려

    신세계푸드의 간식류 가정간편식 올반 찰핫도그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10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해 7월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인 올반 찰핫도그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이 400만개를 넘어섰다. 특히 지난달 26일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 15:50 19.06.07

    블릿
    술·수박도 '1인분' 시대…편의점처럼 변하는 대형마트(종합)
    술·수박도 '1인분' 시대…편의점처럼 변하는 대형마트(종합)

    #'국내 최초 할인점'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이마트 창동점은 최근 26년만의 리뉴얼 작업을 단행하는 과정에서 매장을 '1인 가구 친화적'으로 갈아엎었다. 기존 제과점을 빼고, 혼술족(혼자술먹는사람들)을 겨냥해 주류 진열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다...

  • 10:34 19.05.24

    블릿
    현대百 '원테이블'…프리미엄 시장의 강자
    현대百 '원테이블'…프리미엄 시장의 강자

    현대백화점은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원테이블'을 통해 프리미엄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백화점 식품관의 강점을 활용한 '신선한 식재료'와 '고급스러운 맛'이 경쟁 브랜드들과 다른 강점이다. 원테이블은 2017년 출시 이후 1년 만에 60만개가 팔리...

  • 09:10 19.05.20

    블릿
    매일 꾸준한 단백질 섭취에 앞장 서는 매일유업
    매일 꾸준한 단백질 섭취에 앞장 서는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지난해 10월 성인 영양식 사업을 본격화하면서 전문 브랜드 '셀렉스'를 론칭했다.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프리미엄 HMR로 진화하고 있고 향후 이유식, 실버푸드 등 수요 맞춤형 제품으로 확장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실제 ...

  • 08:51 19.05.17

    블릿
    본의 가치 전하는 어벤져스…죽 만든 정성으로 리조또까지
    본의 가치 전하는 어벤져스…죽 만든 정성으로 리조또까지

    “본아이에프 가정간편식의 다양화로 우리나라 밥상을 책임지겠습니다.” 죽, 설렁탕, 장조림 등 반찬류 등에 이어 최근에는 리조또까지. 이 제품들을 책임지는 곳은 2011년 꾸려진 본아이에프의 상품개발팀. 상품개발팀의 모토는 ‘본’의 가치를 가...

  • 11:00 19.05.15

    블릿
    "외식이 부럽지 않다"…식탁 혁명 미식(美食)으로 이끈 CJ
    "외식이 부럽지 않다"…식탁 혁명 미식(美食)으로 이끈 CJ

    "음식도 하나의 문화입니다. 먹는 것 이상의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R&D)이 중요합니다. 기술혁신을 통해 첨단산업 분야로 키워야 합니다." CJ그룹을 이끌고 있는 이재현 회장의 경영 철학이다. 이 회장의 강력한 의지...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