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뉴스

[컨콜] 엔씨소프트, 4Q '리니지2M' 출시…"M&A 대상 물색"

최종수정 2019.08.02 14:07 기사입력 2019.08.02 10:48
"리니지M, 지난해 이후 최고 수준 트래픽 이어가"


[아시아경제 이진규 기자] 윤재수 {$_001|엔씨소프트_$} 최고재무책임자(CFO)는 2일 2019년 2분기 실적발표 이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올 4분기 모바일게임 최대 기대작인 리니지2M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 CFO는 "리니지2M 역시 리니지M 수준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며 "방대한 스케일과 최고의 그래픽으로 무장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리니지2M은 개발 단계부터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모바일게임 리니지M이 지난해 이후로 최고 수준의 트래픽을 이어가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견고한 매출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PC게임 리니지는 리마스터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가 2배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그는 "한국과 미국 등에서 인수합병(M&A) 대상을 찾고 있다"며 "구체적으로 진행되면 조만간 공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배당 등 주주환원 정책은 기존 정책에서 큰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진규 기자 jkm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