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경제

포럼/행사

포럼/행사

급변하는 산업의 변화를 전망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포럼과 행사를 소개합니다.

포럼이미지
포럼이미지
서울 아시아 금융 포럼
한국 금융시장의 발전과 성장을 목표로 전 세계 저명한 석학들과 경제 전문가 및 정부 고위 관계자들이 참석해 아시아 및 세계 금융 산업의 핵심 과제를 도출해 토론하고 해법을 제시합니다.
아시아 여성 리더스 포럼
정계, 학계, 재계, 비정부기구 등 다양한 분야의 여성리더들이 멘토가 되어 살아있는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아시아 미래 기업 포럼
미래기업을 위한 새로운 혁신방안과 지속 가능한 발전, 글로벌화 전략에 대해 토론하고 다양한 정책을 공유하는 논의의 장입니다.
금융 IT 포럼
국내 금융 전문가들이 참여해 금융 산업의 현재를 진단하고, IT 기술을 활용한 미래 산업의 가치를 조망합니다.
아시아 밸류업 심포지엄
기업의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토대인 사회적 책임(CSR)의 가치를 재정립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는 기업의 CSR 방향성을 모색하기 위한 공론의 자리입니다.
소비자이미지
소비자이미지
아시아 소비자대상
유통, 소비재 산업 발전을 위해 親소비자 정책을 펼치는 기업을 선정하는 국내 유통업계 최고 권위의 행사입니다.
연비왕 대회
효율적인 연비 운영 방안을 통한 에코 드라이브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국내 언론사 유일의 친환경 승용차 연비왕 선발대회입니다.
K-Digital 신기술 훈련
청년 취업 아카데미 이미지
K-Digital 신기술 훈련
급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신기술 인력수요에 맞추어 파이썬, 빅데이터 기반의 전문교육을 통해 우수한 산업기술인재를 양성하고 취업을 연계하는 국비지원 훈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