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CC, 고객 찾아가는 '트렌드 펄스 세미나'…디자인 테마 '어튠'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CC, 고객 찾아가는 '트렌드 펄스 세미나'…디자인 테마 '어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CC는 고객사를 직접 찾아가는 '트렌드 펄스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늘리고 차별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찾아가는 형식으로 마련했다. 고객사와 일대일로 진행되는 세미나인 만큼 고객이 원하는 핵심 키워드를 찾아 더욱 깊이 있는 분석으로 고급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KCC가 제안하는 디자인 트렌드에 더불어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 개발에 필요한 영감을 전달할 수 있는 맞춤형 세미나를 제공할 계획이다. 2020~2021년 메인 디자인 테마로 '어튠(Attune)', 메인 컬러로 '딥 퍼플(Deep Purple)'을 선정했다.


메인 디자인 테마는 최근 국가간의 갈등, 세대간의 갈등, 빈부 격차 등 사회적인 갈등이 극단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서로의 관점을 이해하고 조율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미다.


트렌드 펄스 세미나는 KCC가 자동차 업체, 가전 업체, 건설 업체, 인테리어 업체를 비롯한 고객사와 산업 전반의 디자인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해 온 행사다. 그동안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형태로 열렸지만 올해는 고객사를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바꿨다.

KCC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핵심 고객에 대한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과의 우호 관계를 형성하고 그 트렌드에 맞는 컬러와 소재 디자인의 기술 전달을 통해 KCC의 기술력을 홍보하고자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