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핀트, 마이데이터 ‘자산’ 서비스 이벤트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핀트, 마이데이터 ‘자산’ 서비스 이벤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민지 기자]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이 운영하는 AI 일임 투자 ‘핀트(fint)’가 핀트를 통해 금융 자산을 연결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마이데이터(본인신용정보관리업) ‘자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고, 특별한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부터 다음달19일까지 약 4주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핀트 앱 내 ‘자산’ 탭에서 금융 자산을 최초로 연결한 고객이 대상이다. 핀트투자 시 사용 가능한 투자지원금 5000원을 100%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자산을 연결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서울신라호텔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핀트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앱 실행 후 하단 ‘자산’ 탭에서 본인확인 인증 절차만 걸치면 은행, 증권사, 보험사, 카드사 등 기존 금융권은 물론 핀테크 업체에서 제공하는 페이와 포인트 등 흩어져 있던 금융 정보를 간편하게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다.


윤석준 디셈버앤컴퍼니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이번 이벤트가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흩어져 있는 소중한 자산을 핀트로 손쉽게 확인하고 관리하면서, 고객별 성향에 맞춰 AI가 알아서 투자해주는 핀트 투자의 편리함도 함께 경험해 보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셈버앤컴퍼니는 지난해 10월 모바일 AI 투자일임 업계 중 최초로 금융위원회로부터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를 획득했다. 최근 선보인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누구나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쉬운 간편한 인터페이스(UI)로 구성돼 사용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핀트는 연내 마이데이터와 AI를 활용한 개인 맞춤형 금융 콘텐츠 추천 및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생활 밀착형 금융 콘텐츠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