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계룡장학재단, 전국소년체전 금메달리스트에 장학금 전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대전 금메달리스트 48명, 우수지도자 3명에 1300여만원

이승찬 계룡장학재단 이사장이 9일 전국소년체육대회 우수 입상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 계룡건설

이승찬 계룡장학재단 이사장이 9일 전국소년체육대회 우수 입상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 계룡건설

AD
원본보기 아이콘

계룡장학재단 이승찬 이사장(계룡건설 회장)은 9일 대전시체육회 스포츠과학센터에서 열린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우수 입상한 대전지역 초·중학생 48명과 지도자 3명에게 총 1300여만 원의 장학금과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은 지난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경상남도 일원에서 열린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대전 체육 꿈나무들을 격려하고, 이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승찬 이사장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이뤄낸 학생 여러분이 자랑스럽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한 지도자와 학부모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남중부 사이클 종목에서 3관왕을 차지한 권영빈(대전 변동중) 군은 "계룡장학재단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됐다"며 "앞으로 더 좋은 성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장학재단은 1992년 설립 후 현재까지 총 1만6000여 명에게 약 69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충청취재본부 박종명 기자 cmys041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