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DL이앤씨,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정리수납 강좌, 수제커피 만들기, 천연슬라임 만들기 등 고객 참여 프로그램 기획
- 계약금 10% 3회 분납, 중도금 1·2차에 특별 혜택 제공 등 계약자 부담 덜어

DL이앤씨,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가 주택전시관 방문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격주 토요일,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퍼스널 컬러 진단 △정리수납 실습 △수제 커피 만들기 클래스, 키즈 동반 방문객 대상으로 한 △카네이션 만들기 △천연 슬라임 만들기 클래스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1일(토) 진행한 퍼스널 컬러 진단 클래스는 참여인원 모집이 조기 마감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 속에 이뤄졌다. 색채연구소 전문가의 강연과 진단을 통해 각 개인에게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으로 구성돼 참여 고객의 만족도가 높았다.


이번주 진행 예정인 정리수납 실습 클래스의 경우 4월 22일(토) 1차 오후 2시, 2차 오후 3시에 진행되며 정리수납 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주거환경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편리하고 효율적인 생활공간을 창출하는 수납의 노하우를 전수해줄 예정이다.


또 수제 커피 만들기의 경우 5월 20일(토) 1차 오후 2시, 2차 오후 3시 30분에 진행되며 전문 바리스타가 원두를 볶는 방법 및 핸드 드립 등에 대해 알려주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키즈 동반 방문객 대상으로 마련되는 천연 슬라임 만들기는 4월 8일(토) 1차 오후 2시, 2차 오후 4시에 진행되며, 전문가와 함께 천연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한 슬라임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5월 7일(일)에는 어버이날을 맞아 오후 2시부터 플로리스트와 함께 DIY 카네이션을 만들어보는 행사도 마련된다.


이 밖에도 지역의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부동산 투자 및 절세, 교육 관련 강좌 등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들을 준비 중으로, 주택전시관 방문 고객을 위한 뜻깊은 경험의 장을 계속해서 마련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들은 발송 받은 SMS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주택전시관에 방문하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DL이앤씨가 전북 군산시 구암동 일원에서 선착순 분양 중인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면적 84~155㎡ 총 80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계약자 부담을 완화하고자 계약금 및 중도금 이자에 대한 조건 변경을 전격적으로 단행했다. 계약금 10%는 3회 분납으로 납부 조건을 변경했으며, 중도금 조건 또한 1, 2차에 한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선착순 분양으로 진행하는 만큼 원하는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고 청약 통장 유무, 거주지역 제한, 주택 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계약이 가능하고 계약을 진행하더라도 주택 수에 포함이 되지 않아 무주택 계약자들은 무주택자 자격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거주의무 기간이 없다는 것도 주목할 만 하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주택전시관을 운영 중이며, 입주는 2025년 7월 예정이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